기술지원
이 경우 작업관리자를 실행하여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들(인터넷, 게임 등) 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CPU 사용량이 80%를 넘거나 메모리 사용량이 실제 메모리의 80%를 넘게되면 PC최적화를 진행하시거나 고사양 PC 로 교체해야합니다.
해당 증상은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무선네트워크를 사용중이신 경우, 공유기와 가깝게 이동해 주시거나 유선연결 해주시면 됩니다.
유선연결 중에도 파일다운로드, 게임실행 등의 경우에도 해당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중단하여 주시고
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해당 인터넷에서 특정 포트를 막아서 발생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 (연세대, 서강대 등)
이 경우 02-1522-9625로 전화하셔서 증상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업방에서 미디어파일 (MP3, MP4, AVI 등) 공유가 안될경우
코덱설치가 되어있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해당 링크로 이동 하셔서 코덱을 설치 하신 후 다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