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절차

회사소개

Step.1

상담신청

전문상담원과의 1:1 상담 신청

Step.2

상담진행 및 회원등록

각 지역 상담선생님의 학생/학부모 방문상담,학생의 성향, 수준 파악, 학습상태 진단 후 수업방식 상담 진행. 수업방식 결정 후 수업 횟수, 수강료 상의.

Step.3

학습관리매니저 배정

학습관리 매니저가 배정되어
1:2 밀착 관리 시작.

Step.4

전문 배정팀의
맞춤 강사 배정

학생의 정보를 바탕으로
최적의 맞춤 강사를 선정한 후
수업 일정, 수업내용 등을 확정.

Step.5

수업시작

강사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
맞춤 커리큘럼을 만든 후 수업 진행.

Step.6

밀착 관리 진행

수업 만족도 향상과 학생의 성적 향상을 위해 학습관리 매니저와 수업담당 선생님의 이중 밀착 케어 진행.

Step.7

지속적인 관리

꼼꼼한 수업 소견서 작성 후 학부모 피드백. 이를 통해 학생의 현 학습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음. 학습관리 매니저가 학부모와 학생상담을 통해 수업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수업 만족도와 학생의 성취도 변화 상시 점검.